인도상 성기능 치료제 리포소 Leeforce

최근 포스팅 시리즈를 인도산 성기능 관련 제품 시알리스 으로 계속하고 있습니다. 인도는 정말 많은 제품이 수출되고 있습니다. 특히 HAPPY DRUG 계열은 종류도 많고 수출량도 많은 것 같습니다.

성분

실데나필 100mg입니다. 실데나필 sildenafil 최근에는 코로나 백신으로 유명한 미국 제약사 화이자에서 개발한 세계 최초 발기부전치료제입니다. 원래 협심증 치료제로 개발되다가 성 기능 향상의 부작용을 확인하고 발기부전치료제로 개발되었습니다. 비아그라라는 제품으로 출시되었고 초대박을 치게 됩니다.

기전

실데나필의 기전은 PDE5효소를 억제하여 음낭에서 나가는 혈류를 막아서 발기 상태를 유지하게 합니다. 다른 성 기능 치료제 시알리스, 레비트라 역시 같은 기전을 가지고 있으며 화학식만 조금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.

용법용량

관계 최소 1시간 전에 25~50mg 복용합니다. 약효가 오는 시간과 용량은 개인마다 다릅니다. 먹어보면서 테스트해야 합니다. 1회 최대 권장용량은 50mg이지만 욕심 때문에 최대용량을 하시면 큰 변을 당하실 수도 있기 때문에 25mg부터 시작하시길 바랍니다. 이유는 본문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.

부작용

오리지널인 비아그라와 같은 부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. 주 부작용은 두통, 소화불량, 홍조 등이 있습니다. 만약 부작용이 심하게 오면 용량을 줄이거나 먹지 않으셔야 합니다.

제약사

인도 직구 약을 선택할 때 개인적으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제약사입니다.

일단 대형 제약사 약을 선호합니다. 아무래도 생산, 유통, 품질관리에서 좀 더 안심이 될 것 같습니다.

리포스(leeforce)의 제약사는 Fortune healthcare입니다. 이 제약사는 프로페시아 카피약 프로스칼핀을 생산하는 제약사이기도 합니다. 큰 제약사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.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.

리포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리포스는 인도 소형제약사에서 생산하는 비아그라 카피약 즉 성 기능 치료제입니다. 성분, 용법용량, 부작용 등은 비아그라와 동일합니다.

리포스 등 성 기능 치료제는 치료의 개념으로 생각해야지 욕심을 부리면 아래와 같은 고생을 하시기때문에 복용전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하신 후에 결정하시길 바랍니다.

같은 인도산 비아그라 카피약인 센포스 후기입니다.